TOP
subTop

김민정대표원장님 인터뷰- '가정의 달 특별한 효도 선물, 리프팅 시술을 고민한다면?… ‘리니어지'로' M메디소비자뉴스 (20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미하나클리닉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24-05-31 01:56

본문

가정의 달 특별한 효도 선물, 리프팅 시술을 고민한다면?… ‘리니어지'로


가정의 달 5월, 부모님에게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고민하는 자녀들이라면 효도 선물로 ‘리프팅 시술’을 권한다. 기대수명이 늘면서 중, 노년층으로 살아가야 하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젊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부모님의 바람을 리프팅 시술로 채워줄 수 있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속화되는 노화 증상으로 대표되는 것이 바로 피부 탄력의 저하다.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중력의 힘을 받아 아래로 점점 처지게 되기 때문에 더 늦지 않도록 적절한 시술과 관리를 병행해 동안의 피부로 거듭날 필요가 있다. 이에 수술을 하지 않는 비침습적인 레이저 리프팅 방식으로 빠르게 관리를 해볼 수 있는 것이다.

효도 리프팅 시술에 사용하는 장비 중에서도 최근 ‘리니어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 에너지(HIFU)를 진피층, 근막층, 지방층을 타깃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피부 안팎의 탄력을 높이면서 불필요한 지방은 감소를 하여 전체적인 얼굴 윤곽 라인을 정리하는 리피팅 시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초음파 에너지는 진피층과 근막층에 열 응고점을 형성시키며 콜라겐 섬유 변성을 유발하여 콜라겐와 엘라스틴의 재생을 유도한다. 이러한 원리로 진피층이 새롭게 리모델링 되고, 근막층도 쫀쫀하고 탄성이 생겨 전반적인 피부 탄력도를 높이는 효도 리프팅 시술에 유용하다.

리니어지는 4가지 카트리지를 이용하며, 점과 선 2가지 모드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1.5mm부터 4.5mm까지 0.5mm 깊이 단위로 에너지를 조절해서 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리니어지를 활용한다면 시술자가 보다 더 섬세한 커스텀 리프팅을 할 수 있다.

지방층의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원하는 국소부위의 지방 사이즈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커스텀 리프팅에 유동하다. 커스텀 리프팅 시술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볼과 턱살의 지방이 처져 윤곽 라인이 흐트러지는 경우 불필요한 지방 사이즈를 줄이고 피부 타이트닝 효과를 줘 너부데데하고 커 보이는 얼굴형까지 날렵하게 개선이 가능하다.

왕복 조사가 가능하며, 카트리지 내부 온도를 안정시키는 DWR 시스템도 탑재가 돼 있어 과열이 되지 않고 피부의 열손상이 적어 빠르게 시술도 가능하다.

용인미하나의원 김민정 원장은 “노화가 시작됐다면 이를 멈추기 어렵지만 속도를 늦출 수 있으므로, 개개인에게 맞는 적절한 관리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면서 동안으로 거듭나볼 수 있다”며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의미 있는 것을 고민하고 있다면 리니어지을 사용해 동안 피부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도움말: 용인미하나의원 김민정 원장>

김은지 기자 admin@medisobizanews.com



<출처: https://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36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